유니스왑(UniSwap)이 9월 이전에 유니스왑을 이용한 사용자에서 400유니(UNI)를 지급했습니다. 

혹시 9월 이전에 유니스왑을 이용한 적이 있으신 분들은 유니스왑 사이트에 가셔서 지갑에 접속을 하시면 밑의 그림처럼 400UNI가 들어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소로 받는 토큰량이 400UNI이고 이용한 만큼 더 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사람은 밑의 트윗 처럼 128K UNI 를 받은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400 UNI가 달러로 하면 얼마일까요? 이 처음 글을 봤을때 $2-3 정도 였던 유니 가격이 현재는 상승해서 $7 거래되고 있습니다. 

 

400 UNI x $7 = $2,800 공짜!!

 

바이낸스와 코인베이스도 의뢰적으로 발빠르게 유니코인이 발표 되자 바로 상장했습니다.

반면 이 무료 코인을 받기 위해서 사람들이 몰리는 바람에 이더리움의 가스값은 800GWei까지 급상승하게 되었는데요. 저도 0.05 이더리움을 보내려고 하니까 0.1 ETH을 가스값으로 내라고 해서 포기 했습니다. 

 이더리움이 가스비가 비싸도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Uniswap 토큰을 받게 되서 즐거운 마음에 그정도 가스비는 내겠다 하는 심정인 것 같네요. 

현재도 유니스왑에 입금하면 UNI 토큰을 지급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유니스왑 웹사이트에 가셔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